코드를 작성하는데 있어서 회사마다 변수명을 지정하거나 블록을 지정하는 스타일이 있다.
이것을 표현하는 말은 Coding conventions다.
Coding Standard로도 말하기도 하지만 Conventions라고 해야 다수의 개발자에게 긍정 신호를 얻을 것이다.
언리얼 엔진을 위한 에픽 C++ 코딩 표준 | 언리얼 엔진 5.1 문서 (unrealengine.com)
코딩 표준
기존에 확립된 표준 및 모범 사례를 준수하여 유지보수 가능한 코드를 작성합니다.
docs.unrealengine.com
오늘 배운 내용이지만 언리얼은 {} 스코프를 반드시 써야하며, {에 대하여 반드시 개행하도록 한다는 것이 나의 코드 취향과 맞아서 매우 좋았다.
#include <iostream>
int main()
{//이거처럼 구분 가게
for(int i=0; i<1; ++i)
{//한줄이라도
std::cout<<"?"<<std::endl;
}//블록!!!
return 0;
}//
그리고 boolean인 변수는 b~~~를 붙이도록 한다는 점.
auto 이터레이터를 표현할 때 제한적으로 써야 하는 점.. 개인적으로 javascript의 var를 매우 증오하기 때문에 좋은 규칙이라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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